더페이스샵: 예화담 생기에센스

더페이스샵: 예화담 생기에센스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올드한 이미지로 인해 젊은 층이 꺼려하는 한방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예화담만의 새롭고 트렌디한 이미지 구축 Key Message : 청춘의 결정적 한방, 예화담 생기 에센스 Client/Product : LG생활건강 / 예화담 생기에센스 Creative Director : 이희정 Account Executive : 김호승 Date : 2016.12

스타벅스RTD: 스키니 라떼

스타벅스RTD: 스키니 라떼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가벼운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칼로리는 낮췄지만 맛은 그대로인 스키니라떼 제품의 속성 전달 Key Message : 지방 설탕 줄여도 맛은 WOW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6.09

비욘드: 피토 아쿠아 크림

비욘드: 피토 아쿠아 크림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옥상달빛의 ‘없는게 메리트’ 개사 버전과 함께 브랜드 모델인 설현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일상 생활을 통해 유해 성분이 없는 무공해 수분크림이라는 제품 USP 전달 Key Message : 내 피부에 메리트 Client : LG 생활건강 비욘드 Creative Director : 이희정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6.09

캘러웨이: 2016 KLPGA No. 1 Club

캘러웨이: 2016 KLPGA No. 1 Club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KLPGA 투어 클럽 전 부문 사용률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선수 우승 장면과 함께 리더보드 형식으로 강력하게 전달 Key Message : 2016 KLPGA 클럽 사용률 전 부문 1위 Client : Callaway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6.08

스타벅스RTD: 카페라떼 270

스타벅스RTD: 카페라떼 270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더 큰 휴식이 필요한 바쁜 오후 시간이라는 상황을 통해 기존 대비 더 커진 대용량 제품의 속성 전달 Key Message : 길어진 오후엔 더 큰 즐거움이 필요해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6.08
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블랙티
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블랙티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나른한 오후의 달콤한 휴식이라는 상황을 통해 밀크티 제품의 감성적 속성 전달 Key Message : 홍차와 우유가 만나 달콤보들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6.07

더페이스샵: CC쿠션 3종

더페이스샵: CC쿠션 3종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16년도 여름시즌 더페이스샵 대표 CC쿠션 제품들의 국내 및 해외용 광고 캠페인.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제형을 강조하여 제품이 주인공이 되어 눈길을 끌고자 함 Key Message : 더페이스샵 함부로 예뻐지는 쿠션 Client/Product : 더페이스샵 / CC쿠션 3종 Creative Director : 이희정 Account Executive : 김호승 Date : 2016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