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타벅스RTD 콜드브루

스타벅스RTD 콜드브루 (15”, 2017)   제작의도 : 커피 전문 브랜드 스타벅스의 전문가가 고른 ‘콜드브루 전용원두’를 강조함으로써 차별화 및 제품에 대한 관심 올리기 Key Message : 콜드브루, 이젠 원두다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7

타이완관광청: 푸통푸통 타이완 2017

타이완관광청: 푸통푸통 타이완 2017   제작의도 : 잘 알려진 대표 여행지 외에 타이완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여 타이완의 색다른 매력은 끝이 없다는 것을 표현 Key Message : 타이완의 푸통푸통은 끝이 없다 Client : 타이완관광청 Creative Director : 이희정 Account Executive : 이경미, 이지영 Date : 2017.06

Taste the Sunshine Dole TVC

Taste the Sunshine Dole TVC (30”, 2017)   제작의도 : Dole 과일이 산지에서 식탁까지 오는 과정을 친근하게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도 높이기 Key Message :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Client : Dole Korea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4

2017 Soft Goods TVC- S/S 남자편, 여자편

2017 Soft Goods TVC- S/S 남자편, 여자편 (30”)     제작의도 : 2016년에 이어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골프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캘러웨이 기어 제품들의 적극적인 부각 Key Message : Callaway Gear Client : Callaway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7.04

스타벅스RTD 시그니처초콜릿

스타벅스RTD 시그니처초콜릿 (30”, 2016)   제작의도 : 초콜릿 제품이 갖고 있는 ‘기분 전환’의 속성을 야근 상황과 연결하여 전달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기대감 올리기 Key Message : 깔끔하고 달콤하게 기분전환 오케이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