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타벅스RTD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

스타벅스RTD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(9월)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의 즐거운 분위기, 참여방법 및 경품 등을 보여줌으로써 이벤트 참여 유도 Key Message : 별별 기쁨이 터지는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9
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차이티
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차이티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시나몬이 들어가 독특하고 이국적인 ‘차이티’의 제품 속성 및 이미지를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모델과 컬러감을 통해 표현 Key Message : 부드러운 홍차 시나몬이 만든 이국적인 플레이버, 차이나게! 티나게!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차이티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9
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탄생 스토리
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탄생 스토리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의 탄생 스토리를 통해 스타벅스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가치가 깃든 제품임을 전달 Key Message : 이제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로 스타벅스만의 초심이 담긴 부드럽고 깔끔한 정통 블랙커피를 느껴봐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[...]
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
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신제품의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가 시애틀 스타벅스1호점의 초심이 담긴 정통 블랙커피임을 시각적으로 전달 Key Message : 커피에 대한 스타벅스의 초심을 담다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8

캘러웨이: 2017 Soft Goods F/W

캘러웨이: 2017 Soft Goods TVC- F/W 남자 편, 여자 편     Purpose of Production : 감각적인 골프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F/W 톤에 어울리는 캘러웨이 기어 제품들의 적극적인 부각 Key Message : Callaway Gear Client : Callaway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7.08

스타벅스RTD: 콜드브루

스타벅스RTD: 콜드브루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커피 전문 브랜드 스타벅스의 전문가가 고른 ‘콜드브루 전용원두’를 강조함으로써 차별화 및 제품에 대한 관심 올리기 Key Message : 콜드브루, 이젠 원두다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7

타이완관광청: 푸통푸통 타이완 2017

타이완관광청: 푸통푸통 타이완 2017 편   Purpose of Production : 잘 알려진 대표 여행지 외에 타이완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여 타이완의 색다른 매력은 끝이 없다는 것을 표현 Key Message : 타이완의 푸통푸통은 끝이 없다 Client : 타이완관광청 Creative Director : 이희정 Account Executive : 이경미, 이지영 Date : 2017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