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콘: 데일리스 토탈1 워터렌즈 편 Client/Product: 알콘/Dailies Total 1 Creative Director: 홍승연 Account Executive: 김호승, 오민선, 이소윤 Date: 2017.12
E1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! (Full Ver.)
2017
E1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! 메인(Full Ver.) 편 Key Message 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 Client : E1 Account Executive : 정원우, 이종훈 Date : 2017.12
E1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!
2017
E1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! 메인(15") 편 Key Message : 오카, 생활에 매직이 되다 Client : E1 Account Executive : 정원우, 이종훈 Date : 2017.11
알콘: 데일리스 토탈1 워터렌즈
2017
알콘: 데일리스 토탈1 워터렌즈 편 Key Message : 하루종일 눈에 닿는 건 수분쿠션 같은 편안함 Client/Product: 알콘/Dailies Total 1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김호승, 오민선, 이소윤 Date : 2017.10
스타벅스RTD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
2017
스타벅스RTD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(9월) 편 Purpose of Production :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의 즐거운 분위기, 참여방법 및 경품 등을 보여줌으로써 이벤트 참여 유도 Key Message : 별별 기쁨이 터지는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9
캘러웨이: Epic Irons
2017
캘러웨이: Epic Irons 편 Purpose of Production : 수많은 인력과 공정단계를 거쳐 만들어진 그 동안의 아이언의 한계를 깬 제품에 대한 관심 높이기 Key Message : 룰은 지키고 한계는 깬 에픽이란 이름의 아이언 Client : Callaway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7.09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차이티
2017
스타벅스RTD: 프라푸치노 차이티 편 Purpose of Production : 시나몬이 들어가 독특하고 이국적인 ‘차이티’의 제품 속성 및 이미지를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모델과 컬러감을 통해 표현 Key Message : 부드러운 홍차 시나몬이 만든 이국적인 플레이버, 차이나게! 티나게!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차이티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9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탄생 스토리
2017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탄생 스토리 편 Purpose of Production 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의 탄생 스토리를 통해 스타벅스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가치가 깃든 제품임을 전달 Key Message : 이제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로 스타벅스만의 초심이 담긴 부드럽고 깔끔한 정통 블랙커피를 느껴봐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[...]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
2017
스타벅스RTD: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편 Purpose of Production : 신제품의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가 시애틀 스타벅스1호점의 초심이 담긴 정통 블랙커피임을 시각적으로 전달 Key Message : 커피에 대한 스타벅스의 초심을 담다 Client : STARBUCKS RTD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홍주원, 지세희 Date : 2017.08
캘러웨이: 2017 Soft Goods F/W
2017
캘러웨이: 2017 Soft Goods TVC- F/W 남자 편, 여자 편 Purpose of Production : 감각적인 골프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F/W 톤에 어울리는 캘러웨이 기어 제품들의 적극적인 부각 Key Message : Callaway Gear Client : Callaway Creative Director : 홍승연 Account Executive : 노윤철, 박수진 Date : 2017.08